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격대비 좋은 마그네슘 추천, GNM 자연의품격 마그네슘 05 6개월복용후기

 

마그네슘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그네슘 복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눈가떨림증상 및 종아리나 허벅지가 불편해서 잠을 못자는 경우가 많았는데 주변에서 마그네슘을 먹어보라고 많이 말씀하셔서 구매하여 먹어봤습니다.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자연의 품격 마그네슘05로 구매했습니다.

 

 

<마그네슘 부족현상 및 효능 효과>

마그네슘 부족현상으로는 눈떨림,체온저하,피로감 불면증, 근육경련, 생리전증후군, 우울증, 심장병, 뇌졸중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기억력 감퇴, 빈혈등의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있습니다.

마그네슘 효능으로는 혈액순환,혈압조절을 도와주며 심장건장,뼈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면역력강화 및 운동후 근육조직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마그네슘복용

 

<GNM 마그네슘 05>

마그네슘,비타민B1,비타민B2,비타민B6,셀레늄이 들어간 5중 복합기능성 영양제로 1알에315mg로 한알에 충분한 마그네슘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산 마그네슘, 독일산 비타민b1과 비타민b6, 국산b2, 캐나다산 셀레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1일1회, 1정섭취하면 됩니다.**

 

자연의품격마그네슘

 

<마그네슘 부작용>

하루 권장량은 성인남성 350mg, 여성의 경우 250mg로 최대섭취량은 350mg입니다. 신장질환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의와 상담후에 섭취해합니다. 또한 설사,위경련,저혈압,호흡곤란,무기력,근육약화, 메스꺼움등이 나타날수있습니다. 

GNM마그넷

 

<마그네슘 복용후기>

현재 몇달째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데 확실히 눈떨림 증상이나 다리저림 현상이 많이 줄었습니다. 또한 6개월분에 약 3~4만원정도로 가성비가 좋고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입니다.

 

 

<건강정보>

https://yolo87.co.kr/171?category=922412

 

눈꺼플 떨림 원인과 치료방법

눈꺼플 떨림증상 원인과 개선방법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눈꺼풀이 바르르 떨리거나 눈꺼플이 튀기는 경련을 일으키는 증상은 <안검섬유성 근간대경련>이라고 합니다.

yolo87.co.kr

 

https://yolo87.co.kr/184?category=922412]

 

뻥튀기 칼로리? 다이어트식인줄 알고 무심코 먹으면 큰일난다!

뻥튀기 한개에 칼로리는 몇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누구나 한번쯤은 먹어본 뻥튀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뻥튀기는 옥수수나 감자,밀쌀등을 이용해 만들었으며 포만감이 높지 않고 자

yolo87.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