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차전자피 식이섬유제품 추천, 솔직후기 비교

 

원래먹던 상쾌한 슬림화이바가 다 떨어져서 새롭게 주문한 차전자피식품 <에버핏 쾌변엔 차전자피 식이섬유> 솔직 후기입니다.

 

가격은 30포에 약 7,000원으로 하루에 한포를 먹기에 약 한달분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쾌한 슬림화이바가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용량을 비교해보면 에버핏이 더 적은 양이 들어가 있기에 비슷하다고 볼 수있을 것 같습니다.

 

에버핏

 

차전자피 효능이나 부작용을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지난번에 적었던 차전자피효능과 상쾌한 슬림화이바 차전자피 후기입니다.

 

https://yolo87.tistory.com/31

 

차전자피 효능, 차전자피 부작용? 한달 먹어보니 좋은것 같아요!

차전자피로 변비탈출했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차전자피 가루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섭취방법은? 지인분이 차전자피 드시고 변비개선이 되었다고 좋다고 하시면서 좋다고 선물로 보내주셔서 상

yolo87.co.kr

 

<에버핏 쾌변엔 차전자피 식이섬유>

**4.4g 총 30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료 및 함량:차전자피분말(인도산)100%

섭취방법:1일 1회, 1회1포를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해줍니다.

섭취시 주의사항: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으 섭취시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으며 섭취시에는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개인에 따라 이상증상이 다를 수 있음으로 이상증상이 나타날 경우 바로 섭취를 중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버핏차전자피

 

<차전자피분말의 효능>

차천자피는 질경이의 씨앗의 껍질로 주요 원산지는 인도,파키스탄등 온대지역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인도산의 차전자피가 전세계의 약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에버핏 차전자피 역시 인도산 100%입니다. 이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이상 팽창하는데, 팽창하고 굳는 이유는 차전자피의 식이섬유가 물을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차전자피효능

 

<에버핏 쾌변엔 차전자피 식이섬유 후기>

 

반을 먹어본 후에 느낀점은 잘 모르겠어요. 화장실을 편하게 가는 느낌은 슬림화이바가 조금더 도움이 됬던것 같습니다.

 

 

 

사실 변비개선에는 차전자피보다는 시서스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시서스 먹고는 시원하게 하루에 한번씩 가는데 요거는 그런느낌은 약한편입니다. 

 

그러나 가격적인 측면에서 저렴하기에 장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