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소 변기줄 있다고 해서 갔더니 없어서 인터넷 따라서 마스크걸이로 변기줄 대신사용!

 

다이소변기줄

 

안녕하세요. 공휴일에 변기줄이 그만 뚝 끊어져버려서 철물점에 갈 수도 없고, 근처에는 큰마트가 없어서 당황하신적 있으신가요? 얼마전에 저도 변기줄이 공휴일에 끊어져버려서 검색을 해보니 다이소에 변기줄을 판매한다고 해서 가봤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다이소변기줄 판매안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건물자체가 다이소로 되어있는 큰 매장이였는데도 없어서 당황해하며 변기줄 파는곳을 인터넷을 검색하던차에 변기줄 대신에 마스크걸이로 변기줄을 대체한 후기들이 보여서 저도 한번 변기줄 교체에 도전해보았습니다.

 

변기줄

 

정말 간단하게 끊어진 변기줄을 꺼내서 길이에 맞게 마스크걸이를 조금 더 길게 잘라준후, 매듭을 3개 길이에 맞추어 만들어줍니다. 아래쪽과 위쪽기장만 제대로 하면 사이드로 매듭 넣는건 길이를 재지않고 매듭을 만들어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모를 올풀림이 걱정되어 끝쪽은 라이타로 녹여서 마무리해주었습니다.

 

변기줄끊어졌을때

 

생각보다 딱 맞게 걸어지는 마스크걸이, 매듭은 딱 한번만 하면 딱 맞는 사이즈가 되는것 같습니다.  

 

변기줄파는곳

 

줄이 살짝 길어서 그런지 내려가는게 조금 느렸지만 문제는 없어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끈이라서 조만간 제대로 된 변기줄을 사서 바꿔야겠지만 일단 현재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어서 이러다 까먹고 계속 이렇게 사용할판이랍니다.

 

혹시나 변기줄이 끊어졌을때 다이소 변기줄이나 철물점에서 살 수 없다면 이렇게 변기줄 교체 응급처치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튼튼하니 잘 버텨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