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입(달러)으로 미국주식 사기

 

애드센스달러

 

안녕하세요. 지난번 애드센스로 첫 수입을 SC제일은행으로 받았습니다.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수수료가 제일 싼 SC제일은행을 해야겠다 싶어서 계좌를 만들고 구글애드센스 지급계좌를 SC제일은행으로 설정했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달러환율도 낮아 원화로 바꾸기도 애매해서 그냥 둘 바에는 이걸로 미국주식을 사자!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SC제일은행에서 미국주식을 하려면 다른계좌로 이체를 한 후에 하는 방법밖에는 없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모바일이나 인터넷뱅킹으로 가능한게 아니라 이체를 하려면 직접 지점을 방문해야한다는점!그리고 매번 수수료 5000원이 나옵니다.

 

그래서 찾아보던 차에 알게된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통장이였습니다.

 

신한은행외화

 

외화의 경우 송금이 바로 내 계좌에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수취인 절차를 받아 최종적으로 반영된다고 합니다.(사실 SC제일은행은 따로 연락이 온다고 했으나 연락없이도 자동으로 계좌에 들어왔습니다.) 

 

( 구글에드센스 수수료는 5달러를 제외한 금액이 송금되며  어플 쏠을 이용하여 외화입금 처리를 하면 수수료가 50%감면된다고합니다. )

 

일단 은행업무시간에 직접 방문하기가 힘든경우가 많아 수수료 부분보다는 편하게 할 수 있는점이 저의 포커스 였기 때문에 받아서 바로 할 수있는 이 통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애드센스수입

 

 

특히 이벤트도있으니 이 부분을 확인해 보시고 하세요~ 신규개설 혜택뿐만아니라 요즘은 비대면계좌 개설로 인해 환율우대등 많은 혜택들을 보장해 주는듯합니다. 

 

만들어진 신한 외화 체인지업 예금통장으로 신한금융투자와 연계하니 바로 사용 할 수있는 달러!

 

애드센스수입달러

 

수수료적인 부분보다는 편의성에 집중했는데, 일단 제일은행에서 송금하는데 5000원 수수료가 든다면 타은행에서 바로 받아서 수수료를 떼가는거랑 비슷하다고 생각되네요 :) 

 

**이것저것 검색해보다 편리한점에 더 집중적인 선택을 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선택은 각자의 몫, 수수료부분을 더 확실하게 비교하고 싶다면 은행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