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쉑쉑버거 뭐가 맛있을까~요? 쉐이크쉑 이건 꼭 먹어야해!

 

쉑쉑버거

 

안녕하세요. 다운타우너 버거를 최애 버거맛집이라고 생각하지만 쉑쉑버거도 좋아하는 편이라 오랜만에 방문해 본 코엑스 쉐이크쉑,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은 많이 없는 편이라 바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쉐이크쉑

 

<쉐이크쉑 메뉴, 쉑쉑버거 메뉴 추천>

너무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처음가면 고르기 힘든데, 기본은 진리! 꼭 먹어야 하는 쉑버거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모크쉑! 이 두개는 진짜 맛있답니다. 특히, 매콤한 버거를 좋아하신다면 스모크쉑을 약간 치즈버거타입을 좋아하신다면 쉑버거를 주문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사이즈는 그리 큰편이 아니라서 한개먹어도 그리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면 배가 빵빵 해집니다. 그리고~~~

 

쉑쉑버거메뉴쉑쉑버거추천

 

단짠의 조합을 위해 쉐이크는 꼭 주문해주세요!(이건 좀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지만 처음 방문하신다면 꼭 맛봐보세요.) 추천메뉴인 쉑버거와 스모크쉑 그리고 기본 감자튀김과 치즈감자튀김 콜라와 밀크쉐이크 이렇게 주문했는데, 치즈감튀는 처음 주문해보네요!

 

코엑스쉑쉑

 

두개다 맛보고 싶어서 잘라서 나눠먹기로 했답니다. 특히 요 두개의 맛은 확 다르기때문에 나눠먹기 딱 좋은것 같습니다.

 

코엑스쉐이크쉑

 

그리고 감자튀김... 기본으로 시키세요~ 치즈감자튀김은 치즈가 맛이 없습니다.

 

쉐이크버거맛

 

개인적으로는 다운타우너 버거가 더 맛있었습니다. 좀더 묵직한 느낌의 버거가 다운타우너버거라면 쉑쉑버거는 조금더 가벼운느낌입니다. 오랜만에 먹어봤지만 역시 다운타우너가 진리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