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신청, 지금이 타이밍인가봅니다. 애드센스 승인 대란 

애드센스승인

티스토리 탐방중 지금 에드센스 대란이 왔다고 다들 신청하라는 말들과 함께 정말로 5시간만에 신청수락 6개받으셨다는 분들부터 글을 하나도 안적었는데도 신청이 됬다는 글까지 갑자기 에드센스 승인 이야기로 핫해진 티스토리인것 같아요.

 

정책이 바뀌었다는 얘기도 들리고 커트라인이 낮아졌다는 얘기도 들리는데 아직 확실한건 없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늦었지만 혹시나 하는마음에 원래 제 계정에 글을 3개 2시간 간격으로 올리고 구글서치콘솔,네이버,줌,빙 사이트 등록을 마친 후 에드센스 신청해봤어요.

 

대란은 22일부터 왔는데 25일에 신청을 해서 이미 시간이 좀 지났지만 혹시나 해서 해봤습니다.

 

글은 1000자~1300자 사이로 적어서 3개 같은 주제로 올렸으며 사진은 2개씩 제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올렸어요.

 

이렇게 새 블로그 개설 후 바로 3개의 글을 작성 그리고 신청 후!

 

에드센스승인

10분뒤, 정말 에드센스 승인이 떨어졌네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무것도 안올리고 신청했던 블로그는 아직 승인수락은 안떨어졌어요.

 

정말 이것도 에드센스 승인 나면 대박인데 말이죠~ 

 

이렇게 갑자기 쉽게 에드센스 승인이 나는걸 보니 불안하기도 하지만 설마 줬던거 뺏어가겠는가 하는 마음과 설마 같이승인 떨어진 다른 블로그에 영향이 가는건 아니겠지? 별 생각이 다들지만 다들 이때라고 하시기에 그냥 저도 맘편하게 있으렵니다.

 

아니면 그냥 구글에드센스 진입장벽이 확 낮아져서 그냥 주기로 한건 설마 아니겠죠?

 

아무것도 안올린 블로그는 30분째 조용하지만 혹시나 승인나면 수정해서 올리도록 할께요!

 

라고 적는 순간 오잉? 

 

에드센스

신청승인 통과 했어요! 아무것도 안적은 블로그도 1시간안에 승인 났습니다.

 

이미 승인을 받았던 블로그의 하위블로그는 승인이 더 잘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적지 않았던 블로그도 승인이 떨어졌나봐요!

 

이 이상은 승인 신청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솔직히 하고 싶어도 제가 글을 적기에는 무리라고 판단되어서 저는 더이상 추가 신청은 안할것같아요. 그럼 다들 대박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