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녹십자 스마일렌 식물성오메가3 캡슐 구매후기

 

오메가3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달째 복용중인 스마일렌 식물성 오메가3구매후기입니다. 원래 오메가3를 챙겨먹는편이 아니였는데 꼭 먹어야할 필수영양제라고 해서 한번 구매후, 가격대비 괜찮아서 지속적으로 3개월째 먹고 있는중입니다. 인터넷에서 약 22000원에 구매했으며 한통에 60캡슐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메가3 효능 효과 기능?

오메가-3 (Omega-3)이 주성분은 불포화지방산으로 EPA와 DHA로 주로 구성되어있으며 우리몸에서 거의 생산되지 않기에 매일 식품으로 섭취해 주어야하는 불포화 지방산입니다. 오메가3의 DHA(Docosahexaenoic Acid)는 노와 신경조직 그리고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중요 성분이며 EPA(Eicosapentaenoic Acid)는 트롬복산a2의 합성을 저해함으로써 혈행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식물성오메가3

 

<스마일렌 식물성 오메가3정보>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EPA 그리고 DHA함유 유지,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만든 스마일렌 오메가3는 EPA와 DHA 합 600mg와 비타민E가 포함되어 건조한 눈, 눈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으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로 하는 비타민E가 들어가 있어 멀티 영양제 입니다.

 

-세계적인 DSM사의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깨끗하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

-식물성 캡슐을 사용

 

<오메가3 하루 권장량 복용방법>

하루에 2캡슐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됩니다.

 

스마일렌오메가3

 

<스마일렌 식물성 오메가3 복용후기>

식물성이라 그런지 비린내가 거의 나지 않아서 먹기가 더 편한것 같습니다.

 

 

알약 사이즈가 약간 크긴 하지만 워낙 알약을 잘 먹는타입이라 그리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냄새가 나는 약들이 먹고 난후에도 올라오는 향으로 힘들었는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눈에 띄는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으나 몸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챙겨먹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