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애 심리테스트 <이성에게 보이는 당신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편

 

심리테스트

 

오늘은 재미있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심리테스트 START!

당신은 오늘저녁 친구들과의 저녁 약속이 정해졌습니다. 장소는 바로 호프집이네요! 맥주를 시킨 당신과 친구들, 당신은 맥주를 들어 친구들에게 맥주를 따라주려고 합니다.

 

연애심리테스트

 

당신은 어떻게 친구에게 맥주를 따라 줄 건가요?

 

광고

 

1.거품없이 맥주만 따라줍니다. 

2.거품까지 완벽하게 맥주를 따라줍니다.

3.맥주 컵의 반만 따라줍니다.

4.대충 기분에 따라 맥주를 따라줍니다.

 

.

.

.

.

광고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시고, 끌리는 것으로 골라주세요.

 

맥주심리테스트

 

다 고르셨다면? ↓↓↓↓↓

.

.

.

.

.

1.거품없이 맥주만 따라줍니다.

거품없이 맥주만 따라주는 당신, 당신은 인싸중에 핵인싸 타입! 모두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사람으로 뽑히는 당신은 핵인싸타입인 만큼 친화력도 갑중에 갑이네요! 적당한 매너와 배려 그리고 적당한 유머감각으로 모두에게 호감을 받는다고 해요. 그렇기게 먼저 다가오는 사람들도 많은데, 처음 보는 사람에게 적당한 주의가 필요하겠네요!

 

2.거품까지 완벽하게 맥주를 따라줍니다.

거품까지 완벽하게 따라주는 당신, 당신은 쉽게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타입일 확률이 높네요! 사랑에 빠지면 그사람만 보며 절대 한눈 팔지 않는 성격으로 자칫 잘못하면 상대방에 집착처럼 보일 수 있기에 조심해야합니다. 일편단심 해바라기 타입인 당신, 만약~ 상대방에게 불편함을 느끼는것은 사랑이 아닌 집착일 수 있으니 본인의 감정을 잘 돌이켜 보시길 바랍니다.

 

3.맥주 컵의 반만 따라줍니다.

맥주컵에 반만 따라준 당신, 당신은 이성에게 호감을 쉽게 얻는 타입이군요?! 당신은 작은 행동 하나하나에도 매너가 가득 담겨 있는 사람이네요. 상대방을 대할때 몸에 베어있는 배려로 상대방은 굉장히 편안한 느낌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생각하고 한 행동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 배려가 넘치기에 이성에게 쉽게 호감을 사며 접근하는 이성들도 많습니다.

 

4.대충 기분에 따라 맥주를 따라줍니다.

대충대충 기분에 따라 다르게 따라주는 당신, 당신은 시크하고 도도하지만 반전매력이 있는 사람을 홀리는 타입이네요! 가끔은 상대방에게 너무 차갑고 시크해 보일수 있는게 장점이자 단점이 될수 있겠어요~ 사실은 그런 쿨한 성격 뒤에 다정한 모습이 보이는데 이러한 반전매력으로 사람들이 당신에게 더 헤어나오지 못하네요!  

 

 

 

오늘은 맥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테스, 바로 이성의호감도 심리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인만큼 재미로 봐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다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lo87.co.kr/46

 

연애심리테스트, 당신이 사랑에 빠지는 속도?

비색상으로보는 연애심리테스트, 당신이 사랑에 빠지는 속도는? 색상은 그사람의 타입을 알아볼수 있는 좋은 도구중 하나인데요. 무언가를 보며 상상하여 만들어낸 결과물에 색상이 더해지면

yolo87.co.kr

 

https://yolo87.co.kr/71

 

<심리테스트> 겨울에 한번은 꼭 사먹는 붕어빵, 어느부위먼저 드시나요?

붕어빵 먹는 순서 심리테스트? 오늘은 겨울에 나오자마 먹으면 꿀맛인 붕어빵! 바로 붕어빵을 먹을때 먼저 먹는 부위로 보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틀 준비했습니다. 먼저 사진을 보고 내가 어떤 부

yolo87.co.kr

https://yolo87.co.kr/52

 

나의 샤워 순서로 보는 < 재미있는 연애 심리테스트>

나의 샤워 순서로 보는 연애심리테스트? 재미있는 연애심리테스트 START!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샤워를 할때 먼저 씻게 되는 순서로 알아보는 연애심리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과학적인 근

yolo87.co.kr

https://yolo87.co.kr/44

 

<연애심리테스트> 습관,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성향은?

평소 가지고 있는 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스타일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가지고 있는 버릇,습관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무의식적으로 하는 버릇이나 습관에도

yolo87.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