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꿈을 이루기 위해 나에게 필요한 것은? 심리테스트로 알아보기!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의 심리테스트 주제는 바로<꿈을 이루기 위해 나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라는 소재로 심리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러면 간단한 1분 심리테스트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생각보다 회사가 빨리 끝난 당신, 

시간이 여유로웠던 당신은 

"평소에 가는 길이 아닌 조금 돌아서 다른길로 가볼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돌아가는 길에 잠깐 들른곳은 어디인가요?

 

1.분위기 좋은 BAR

2.단골 까페에서의 독서

3.혼자 노래방 가기

4.서점에서 책읽기

 

 

다 고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결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심리테스트

1.분위기 좋은 BAR

 

가는길에 잠시 들른곳으로 분위기 좋은 BAR를 선택한 당신, 당신의 삶은 여태까지 너무 고난의 연속이였군요. 많이 지칠만도 하지만 당신은 단념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향해 착실하게 스탭을 밟아 계단을 올라가고 있네요. 당신의 꿈은 결국 현실로 이루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제일 필요한 것은? 지금처럼만 열심히 계획대로 차근차근 하면 됩니다.

 

심플심리테스트

2.단골 까페에서의 독서

가는길에 잠시 들른곳으로 단골 카페에서의 독서를 고른 당신, 

 

지금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것은 바로 생각만 하는것이 아니라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일이이예요. 여러 많은 아이디어들이 있지만 그것을 실천하기에는 안정된 삶이 , 일상의 변화가 생기는 것이 불안하게 느껴진다고 생각하네요. 

 

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제일 필요한것은?  이제 고민은 그만~ 행동으로 옮길때 !

 

심리

 

3.혼자 노래방 가기

 

가는길에 잠시 들른곳으로 혼자 노래방 가기를 선택한 당신,

 

꿈은 그저 꿈일뿐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 현실도피는 이제 그만 지금부터 당신의 꿈을 마주해보세요. 꿈을 찾아 따라가는 친구들을 보면서 시기 질투는 그만~ 그런 스스로를 보며 불평하고 스트레스 받는거소 그만 하도록해요.

 

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제일 필요한것은? 내가 가지고 있는 꿈을 마주보세요!

 

 

심리체크

4.서점에서 책읽

 

가는길에 잠시 들른곳으로 서점에서 책읽기를 선택한 당신,

 

꿈이 현실로 다가 오기까지 한걸음남았네요. 근데, 이 한걸음을 내딛는 힘이 부족합니다. 평소에는 매우 계획적이고 철두절미한 행동을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휴식의 시간으로 착각하여 쉬는 것이 문제입니다.

 

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제일 필요한것은? 끝나도 끝난게 아니다! 마지막까지 집중해보세요!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 결과 어떻게 나오셨나요? 저는 은근 맞는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까페에서 독서를 골랐는데, 항상 실행력이 약하다는 생각을 스스로가 했었거든요!

 

뭔가 비슷한 결과가 나오니 신기하면서도 재미있네요. 오늘부터 실행력을 올리기 훈련을 해보도록해야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https://yolo87.co.kr/47

 

과일로 알아보는 성격 심리테스트!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성향 간단한 심리테스트? 오늘은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성향을 알아보는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준비했는데요! 지금부터 심리테스트 START! ★당신을 길을 걸어가

yolo87.co.kr

https://yolo87.co.kr/45

 

배고플때 나의 행동은? 타고난 센스를 알아보는 심리테스

배가 너무 고플때 나의 행동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 테스트! < 타고난 센스 편! > 늦은밤, 새벽, 배가 너무 고픈 당신! 부엌을 아무리 뒤져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냉장고 마저 텅텅 비어있는 집,

yolo87.co.kr

https://yolo87.co.kr/53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색상을 끌리는 순서대로 4개 골라보세요!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 끌리는 색깔 순서대로 보는 나의 심리테스트> 끌리는 색깔순위 4개를 골라보세요! 빨간색 주황색 노랑색 파랑색 하양색 보라색 초록색 . . . . . 다 고르셨다면 결과

yolo87.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