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붕어빵 먹는 순서 심리테스트? 

 

붕어빵심리테스트

 

오늘은 겨울에 나오자마 먹으면 꿀맛인 붕어빵! 바로 붕어빵을 먹을때 먼저 먹는 부위로 보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틀 준비했습니다. 먼저 사진을 보고 내가 어떤 부위를 먼저 먹는지 생각해 보세요~

 

심리테스트

 

다 고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로 내려주세요

.

.

.

.

 

 

 

.

.

 

 

붕어빵의 배 먼저 먹는 당신은?!

붕어빵의 배먼저 먹는 당신은 남성적인 스타일로 모든일에 적극적이며 활발한 타입입니다. 몸을 움직이는 운동이나 활동을 좋아하며 성격이 활발하고 사교성도 좋아 주위에서 인기가 많은 핵인싸 타입이네요.

 

단, 쉽게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고 해요!

 

 

붕어빵의 꼬리 먼저 먹는 당신은?!

붕어빵 꼬리먼저 먹는 당신은 사려가 깊은 신중한 타입으로 배려심이 많은 성격입니다. 그래서 사랑을 할때 사소한것 하나하나 배려할줄 알아 로맨티스트로 불리네요.

 

또한 연애에 있어서 정서적 교감을 중시하는 타입으로 의외로 둔한면도 있어서 누군가 당신을 짝사랑하고 있어도 모를 확률이 높네요. 스스로를 가꿀 줄 아는 멋쟁이지만 가끔 둔한 모습이 매력적인 성격이네요!

 

붕어빵의 지느러미 먼저 먹는 당신은?!

 

붕어빵 지느러미 먼저 먹는 당신은 사색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으로 자상하고 인정도 많아 버려진 강아지나 고야이를 보면 안타까워 하는 성격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하고 예민한 예술가 타입으로 미적 감각을 요구하는 일에 잘 맞는 당신은 천상 예술가!

 

붕어빵의 머리 먼저 먹는 당신은?!

 

붕어빵 머리부터 먹는 당신은 리더쉽이 강한 타입으로 사소한 것에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 낙척적인 타입입니다. 하지만 고집이 세고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승부사 성격도 가지고 있어요.

 

특히 하고 싶은 말을 가슴에 담아두지 못하는 매우 직설적인 타입이지만 그만큼 솔직한 매력이 있는 당신 화도 금방 풀어지는 타입이네요!

 

붕어빵을 반 나눠서 머리 먼저 먹는 당신은?!

 

붕어빵을 반으로 나눠서 머리 먼저 먹는 당신은 한번 마음 먹은 일은 반드시 해내는 타입으로 승부욕 또한 강해 다른사람들이 당신을 이길 수 없겠네요.

 

스포츠에도 관심이 많고 활동적인 타입이지만 금전적인 면에서는 칼같은 면이 있어서 돈을 빌려주거나 빌리는 것 조차 싫어하는 타입!

 

붕어빵을 반 나워서 꼬리 먼저 먹는 당신은?!

 

붕어빵을 반으로 나눠서 꼬리 먼저 먹는 당신은 예의깊고 사려가 깊어 주변 사람에게 신뢰를 주는 사람입니다. 특히 경제적인 감각이 뛰어나 돈을 잘 모으는 타입이네요.

 

하지만 중요한 일을 결정할때는 결정적 용기가 부족, 매우 망설이는 조심성이 있는 타입입니다.

 

 

결과가 비슷하게 나왔나요? 저는 반은 맞고 반은 틀린것 같네요!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인만큼 가볍게 보고 넘어가도록 해요! 다음에는 또 다른 심리테스트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심리테스트도 궁금하시다면?↓>

 

https://yolo87.co.kr/45

 

배고플때 나의 행동은? 타고난 센스를 알아보는 심리테스

배가 너무 고플때 나의 행동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 테스트! < 타고난 센스 편! > 늦은밤, 새벽, 배가 너무 고픈 당신! 부엌을 아무리 뒤져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냉장고 마저 텅텅 비어있는 집,

yolo87.co.kr

https://yolo87.co.kr/53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색상을 끌리는 순서대로 4개 골라보세요!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 끌리는 색깔 순서대로 보는 나의 심리테스트> 끌리는 색깔순위 4개를 골라보세요! 빨간색 주황색 노랑색 파랑색 하양색 보라색 초록색 . . . . . 다 고르셨다면 결과

yolo87.co.kr

https://yolo87.co.kr/69

 

재미있는 두가지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오늘은 성격심리테스트 3가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대부분 첫번째와 두번째 비슷하게 나오시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나오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지금부

yolo87.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