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성향 간단한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오늘은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성향을 알아보는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준비했는데요!  지금부터 심리테스트 START!

 

 

 

★당신을 길을 걸어가던중 나무 한 그루를 발견했습니다. 과연 그 나무는 다음 과일 중 어떤 나무이기를 원하시나요?

 

1.메론       2.포도 3.바나나 4.배

5.파인애플 6.귤    7.사과    8.앵두

.

.

.

.

.

다 고르셨나요? 그렇다면 결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

5

4

3

2

1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성향은?>

 

과일

 

1.메론

 

메론을 선택한 당신은 겉으로는 얌전하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큰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이하자는 대로 하기 싫어하고 본인 나름대로의 신념으로 살고자하는 확고한 생각이 있네요.

 

금전적인 욕구가 강하지며 누구에게보다도 지는 것을 싫어하는 의외의 승부사 타입의 당신!

 

 

 

과일로보는심테

 

2.포도

 

포도를 선택한 당신은 외로움을 많이 타는 타입이네요. 자신의 가드 안에서 나오기를 꺼려하는 타입으로 예술적 감각이 풍부,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졌으며 차가운 인상 어렵다는 말을 많이 듣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람입니다.

 

친해지는데 오랜시간이 걸리만 친해지면 모든것을 보여주는 타입인 당신!

 

성격심리테스트

 

3.바나나

바나나를 선택한 당신은 개장적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는 핵인싸 타입이네요!  누구와도 금새 친해지는 친화력갑, 활동적인 성격으로 남자같은 성격을 가졌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편입니다. 때로는 본인 컨트롤 하지못해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기도 하지만 특유의 성격으로 무마하는 당신!

 

성향심리테스트

 

4.배

배를 선택한 당신은 자신의 욕구를 잘 컨트롤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으로 진지하고 신중한 타입입니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자기주장을 과하게 들어내지 않으며 성급한 행동을 할때는 죄책감으로 변하기도 하여 주변에서 소극적인 성격이라는 얘기를 듣는 당신!

 

재미로보는심리테스트

 

5.파인애플

 

파인애플을 선택한 당신은 꿈이 거창한 사람으로 스릴이나 변화를 좋아하는 정열적인 사람입니다. 틀에 박힌듯한 똑같은 라이프스타일에 권태로움을 싫어하며 무엇이든 하는 일에 적극적인 타입입니다.

 

사람을 가리면서 사귀는 경향이 있으며 첫인상으로만 사람을 평가하는 일이 종종 있다고 하네요. 어려움이나 문제거리가 생기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과감히 밀고 나가는 열정적인 당신!

 

시간때우기

 

6.귤 

 

귤을 선택한 당신은 온화한 성격으로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타입으로 가족과 함께 시간 보내기를 좋아하며 야외로 나가 노는 것을 좋아하는 가정적인 타입으로 친한 친구와의 대화로 스트레스를 푸는 편인 당신은 너무 사람이 좋아 보여 가끔은 손해를 보는 타입이지만 누구에게도 미움을 받지 않는 당신!

 

나의성격

 

7.사과   

 

사과를 선택한 당신은 모든 일을 정확히 처리해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으로 성실한 성격으로 주위로부터 예의바른 좋은사람이라는 얘기를 자주 듣는 편이네요. 예의에 민감해서 매너가 없는 사람들을 싫어하며 본인의 선이 확실한 타입입니다. 그렇기에 고지식하다는 얘기도 종종 듣는편인 당신!

 

과일심리

 

8.앵두

 

앵두를 선택한 당신은 미적감각에 예민하며 개성넘치는 패션니스타! 생각을 잘 하지만 행동역이 부족하며 자기 과시경향이 있는 타입이네요. 원래는 수줍음을 많이 타는 성격으로 다른사람에게 본인의 뜻을 잘 전달하지 못해 오해를 사기도 하는 타입의 당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