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색상으로보는 연애심리테스트, 당신이 사랑에 빠지는 속도는?

 

심리테스트

 

색상은 그사람의 타입을 알아볼수 있는 좋은 도구중 하나인데요.  무언가를 보며 상상하여 만들어낸 결과물에 색상이 더해지면 심리반영을 더 잘 알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색상으로 알아보는~ 사랑에 빠지는 속도에 대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준비해 봤습니다.

 

나의 사랑에 빠지는 속도는 어떤 속도일까요? 지금부터 시작 해 보겠습니다.

 

 

 

 

 

지하철에서 내려 지하철 역 밖으로 나오니 비가 주륵 내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색상이 조금 다르네요?! 자세히 보니 색깔이 입혀진 비가 주륵 내리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비는 무슨 색상인가요?

 

 

1번. 옅은 녹색 비

2.금색,은색 반짝이는 비

3. 옅은 파란색 비

4. 옅은 노란색 비

 

 

 

 

다 고르셨나요? 그렇다면 결과는?

 

 

연애심리테스트

 

 

1번. 옅은 녹색 비

 

옅은 녹색 비를 고른 당신은 한번 이 사람이라고 정하면 옆도 안보고 앞만보고 돌진하는 타입입니다.

 

 

연애성향

 

 

2.금색,은색 반짝이는 비

 

금색, 은색 반짝이는 비를 고른 당신은 사랑에 빠지는 것도 빠르지만 사랑이 식는것도 그만큼 빨리 식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사랑에빠지는속도

 

 

3. 옅은 파란색 비

 

옅은 파란색 비를 고른 당신은 사랑을 시작하기전에 많은 고민을 하는 타입으로 그만큼 사랑에 빠지는 속도가 오래걸리는 타입입니다.

 

연애심리테스트1

 

 

4. 옅은 노란색 비

 

옅은 노란색 비를 고른 당신은 한번 사랑에 빠지면 정신없이 빠지는 타입으로 사랑의 속도도 빠른 편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색상으로 알아보는 재미있는 연애심리테스트, 내가 사랑에 빠지는 속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보기에 없는 비색상이 생각났지만 차선택으로 고른 것이 바로 2번 금색 은색 반짝이는 비였는데요~ 사실 결과는 잘 안맞는것 같아요.

 

그래도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니까 결과에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도록 해요~

 

https://yolo87.co.kr/44

 

<연애심리테스트> 습관,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성향은?

평소 가지고 있는 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스타일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가지고 있는 버릇,습관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무의식적으로 하는 버릇이나 습관에도

yolo87.co.kr

https://yolo87.co.kr/40

 

연애심리테스트로 보는 당신의 연애성향은?

심리테스트로 보는 당신의 연애성향! 안녕하세요. 어제가 무더운 여름이였는데, 벌써 쌀쌀한 가을이네요. 가을은 옆구리가 시린계절!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바~로 연애성향 심리

yolo87.co.kr

https://yolo87.co.kr/39

 

<연애 심리테스트 > 나의 얼마나 내 여친/남친에게 의지할까?

재미있는 연애 심리테스트! 나는 연인에게 얼마나 의지 할까요? 당신이 사랑하는 남자친구/여자친구가 갑자기 행동이 수상해졌습니다.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나? 라는 기분이 들지만 아무리 생

yolo87.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