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소 가지고 있는 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스타일은?

 

연애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가지고 있는 버릇,습관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무의식적으로 하는 버릇이나 습관에도 심리상태가 반영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애심리테스트 시작 하겠습니다.

(너무 깊이 생각 하지마시고 빨리 선택하는것이 연애심리테스트를 더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습관이나 버릇은 어떤것인가요?

 

심리테스트

1.다리를 떤다.       2.손톱을 물어뜯는다.

3.혼잣말을 한다.    4.머리카락을 계속 만진다.

5.미간을 찌푸린다.  6.딱히 버릇이 없다.

 

다 선택하셨다면? 아래의 결과를 참고해 주세요.

 

 

 

1.다리를 떤다

 

불만족한 상태를 말합니다. 불안이나 긴장이 계속될 경우 이를 해소하기 위해 반사적으로 하는 행동중 하나가 바로 다리를 떠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평소 버릇이 다리를 떠는 것이라면 이는 현재 연애에 있어서 무의식중에 불만이 내재한 상태로 해석될수 있습니다.  지금 함께 하고 있는 연인이 만족스럽지 않지만 본인의 마음을 잘 숨겼다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본인의 마음을 잘 숨겼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이미 당신의 연인은 당신의 마음을 알아채고 있을수 있습니다.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다면 연인과 솔직한 대화를 나눠 불만을 풀어보는것도 좋습니다.

 

 

2.손톱을 물어 뜯는다.

 

손톱을 물어 뜯는 습과이 있는 당신은 연인에게 의지하는 타입입니다. 손이 입으로 가는 행동은 유아기 때의 버릇으로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은 무의식 심리상태의 표현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손톱을 물어 뜯는 사람들은 혼자 있는것을 잘 참지 못하고, 모든것을 상대에게 의지하고 싶어합니다.  이런 연애 스타일이 연인에게 귀여워 보일수도 있지만 어떤때에는 연애 실패 원인중 하나가 되는 경우가 많으니 연애에 있어서 조금더 성숙해질때 입니다.

 

 

3.혼잣말을 한다.

 

혼잣말을 많이 하는 당신은 외로움을 많이 타는 타이으로 외로운 사랍입니다.  원래 외로움을 자주 타거나 혹은 요즘 갑자기 외로움을 많이 탈수도 있겠네요. 현재 솔로라면 당신은 마음을 위로해줄 연인이 필요한 상태, 연인이 있다면 권태기 커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당신의 연인이 혼잣말을 많이 하는편이라면 외로움을 느끼고 있으니 더 많이 연락해주고 좋아하는 마음을 더 표현하는것이 좋습니다.

 

 

4.머리카락을 계속 만진다.

 

당신의 심리상태는 현재 불안정한 상태로 머리카락을 수시로 만진다는 것은 자신의 마음을 누군가에게 이해받기를 원하는 것으로 해석 됩니다. 현재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이가 곁에 없다고 생각하는 당신 생각했던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스트레스를 강하게 받고 있는 상태일수도 있겠습니다.  연인이 있어도 연인이 내마음을 이해 못한다고 생각하여 이상태가 지속 된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연인과 큰 싸운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5.미간을 찌푸린다.

 

미간을 찌푸리는 것이 버릇인 당신은 다른사람이 봤을때 까다롭게 느껴질 수 있는 타입입니다. 습관적으로 미간을 찌푸리는 일이 잦은 사람은 그만큼 신경질적이며 까탈스러운 사람인만큼 연애에 있어서도 신경질적이고 까탈스러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냥 한말인데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말을 자주 내뱉었을수도 있는 당신은 의와로 둔해 이부분을 잘 알아차리지 못하기도 합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연애를 하는것도 좋겠습니다.

 

6.딱히 버릇이 없다.

 

딱히 버릇이 없는 당신은 매력적이며 유쾌한 타입으로 어디서든 자신있는 성격의 호감형이라는 평을 많이 받습니다. 이런 타입의 사람들은 연애시 연인과의 트러블을 싫어하기에 행복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렇기에 연애도 완벽하게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남의 시선에 신경쓰다 정작 본인의 연인에게 신경을 덜써 연인이 서운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https://yolo87.co.kr/39

 

<연애 심리테스트 > 나의 얼마나 내 여친/남친에게 의지할까?

재미있는 연애 심리테스트! 나는 연인에게 얼마나 의지 할까요? 당신이 사랑하는 남자친구/여자친구가 갑자기 행동이 수상해졌습니다.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나? 라는 기분이 들지만 아무리 생

yolo87.co.kr

https://yolo87.co.kr/40

 

연애심리테스트로 보는 당신의 연애성향은?

심리테스트로 보는 당신의 연애성향! 안녕하세요. 어제가 무더운 여름이였는데, 벌써 쌀쌀한 가을이네요. 가을은 옆구리가 시린계절!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바~로 연애성향 심리

yolo87.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