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가 너무 고플때 나의 행동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 테스트! < 타고난 센스 편! >

 

늦은밤, 새벽, 배가 너무 고픈 당신! 부엌을 아무리 뒤져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냉장고 마저 텅텅 비어있는 집, 당신의 행동은?

 

1.간단하게 배달음식을 시킵니다.

 

2,친구에게 전화해서 나오라라고 하여 밖에서 같이 먹습니다.

 

3.너~무 귀찮지만 그래도 밥을 해서 혼자 먹습니다.

 

4.밖에 나가서 먹을것을 사가지고 돌아와 집에서 먹습니다.

 

 

다 고르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결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고난 센스를 알아보는 심리테스 결과는?

 

 

1.간단하게 배달음식을 시킵니다.

 

빠르게 처리하는 추친력을 가진 당신은 대충 일처리를 하는 것 같아도 사실은 자신의 할일을 꼼꼼하게 빨리 끝내버리는 타입니다. 엄청난 추친력과 업무능력을 가지고 있어 작은일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전체적인 발렌스를 맞추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일의 우선순위를 잘 알아 주변사람들에게 똑똑한 사람이라는 인식을 주었군요?! 혹시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당신의 합리적인 면이 좋은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것입니다.

 

 

 

2,친구에게 전화해서 나오라라고 하여 밖에서 같이 먹습니다.

 

유머감각이 타고난 당신은 위기상황에서도 유머러스하게 재치있게 넘어가는 센스를 발휘하는 당신은 활발한 유머감각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편하게 하는 분위기메이커 역활로 존재감이 뚜렷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유머감각이 많은당신은 너무 활발한 탓인지 덜렁거리는 단점이 있네요.

 

꼼꼼한 모습보다는 덜렁대는 모습을 종종 보이지만 타고난 유머감각 덕분에 덜렁거리는 모습도 인간적인 모습이라고 사랑받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3.너~무 귀찮지만 그래도 밥을 해서 혼자 먹습니다.

 

리더로서의 자질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책임간이 강해 당신이 맡은 일은 확실하게 끝날때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주변상황도 늘 신경쓰며 배려하기 때문에 주변사람들로부터 신뢰와 믿을까지 얻고 있는 당신, 단, 너무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주다 우유부단해질수 있으니 그점만 주의해 주세요!

 

 

 

4.밖에 나가서 먹을것을 사가지고 돌아와 집에서 먹습니다.

 

창의력을 가진 당신은 남들과는 다른 아이디어와 개성으로 똘똘 뭉쳐있습니다. 특유의 자신만의 창의력으로 남들이 미처 발견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캐치해내는 능력이 있습니다.

 

어딘가 부족,보완을 하고싶은 부분인 있다면 이러한 본인의 특유의 아이디어로 문제를 해결해 나갑니다. 그렇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잘 헤쳐나가는 사람입니다. 

 

창의적인 당신은 인간관계에서의 문제까지도 재치있게 해결하는 사람이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