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심리테스트로 보는 당신의 연애성향!

 

안녕하세요.  어제가 무더운 여름이였는데, 벌써 쌀쌀한 가을이네요. 가을은 옆구리가 시린계절!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바~로 연애성향 심리테스트!

 

나의 연애성향은 어떤 타입일까 궁금하셨다면?

 

 

재미있는 행동 연애 심리테스트 START!

 

 

방금 막 호텔에 도착한 당신, 당신이 제일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인가요?

 

1. 침대눕기          2.냉장고열기  

3.인테리어 구경    4. 짐정리하기

 

 

1.침대눕기를 고른 당신은 ?

 

감성적인 당신, 당신은 감성적인 부분을 많이 가지고 있는 타입입니다.  드라마나,영화에서의 연애을 은근 바라는 경향도 보이는군요.

 

상상하며 공상하기를 좋아하면서 극적인 요소를 좋아합니다. 드라마같은 로맨스를 강요하지는 않지만 너무 현실적인 연애에는 쉽게 실망하는 타입입니다.

 

드라마에서 같은 로맨틱한 부분은 연애의 활력소정도로만 생각하시면 건강한 연애를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2. 냉장고 열기를 고른 당신은?

 

이상형이 존경할 수 있는 남,혹은 쎈여자인 당신은 상대가 모든면에서 나보다 나아야 한다는 생각을 자기고 있는 타입입니다.

 

누군가를 동경하는것을 좋아하며 그렇기에 더욱더 사랑에 빠지기 쉬운타입입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연애로 이어지기는 어렵다고 하네요. 

 

상대방의 부족한 모습도 서로 맞춰가며 보듬어주는 모습도 사랑의 모습이랍니다.

 

3. 인테리어 구경하기를 고른 당신은?

인테이러 구경을 선택한 당신은 상대의 외모를 중시하는 타입으로 본인취향의 외모가 연애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며 그 기준이 매우 엄격한 편입니다.

 

상대방의 옷,헤어스타일등의 간섭이 심할수 있는 타입으로 내가 원하는대로 연인을 꾸미기를 원하는 타입이라고 하네요.

 

외모는 외모일뿐, 상대방의 취향도 배려해주세요. 상대방에 외모보다는 내면의 나를 사랑해주는 모습이 더 중요한 모습아닐까요?

 

4. 짐정리하기를 고른 당신은?

모든일에 조심스러운 경계심이 많은 타입입니다. 스스로의 감정에도 확신을 가지지 못해 다른사람의 호의까지도 의심하는 타입이군요.

 

누군가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면 저사람은 다른의도가 있을지 몰라, 잘 안될꺼야등등 혼자 수많은 생각을 하며 타이밍마저 놓치는 타입입니다.

 

연애는 타이밍, 앞에 다가온기회를 잡아채는것도 연애를 잘하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마음이 간다면? 잡아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통해 연애성향을 체크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연애타입 잘 맞으셨나요?재미있게 보는 심리테스트인만큼 참고하시면서 재미있는 연애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저녁되세요. 감사합니다.

 

<다른 재미있는 연애 심리테스트들 어떤것들이 있을까?>

 

https://yolo87.co.kr/39

 

<연애 심리테스트 > 나의 얼마나 내 여친/남친에게 의지할까?

재미있는 연애 심리테스트! 나는 연인에게 얼마나 의지 할까요? 당신이 사랑하는 남자친구/여자친구가 갑자기 행동이 수상해졌습니다.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나? 라는 기분이 들지만 아무리 생�

yolo87.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