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을 그려서 알아보는 <그림 연애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려서 보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 해봤습니다. 

 

 

 

하나의 선을 그려서 아래의 두선을 연결해보세요~ 원하시는 대로 아무렇게나 생각나는대로 그어보세요!

 

연애심리테스

 

.

.

.

.

.

 

생각나신 대로 선을 연결 하셨나요? 그렇다면 결과를 확인해 볼까요?

.

.

.

.

.

1.중간에 평행선

2.맨위 혹은 아래 평행선

3.꼭지점을 이은 대각선

4.아무렇게나 대각선

그림심리테스트

 

 

 

재미로보는심리테스트

 

1.중간에 평행선

중간에 평행선을 그은 당신은 항상 자기중심적으로 연애하는 타입이군요! 데이트 코스부터 식사선택까지 모든것을 혼자 결정하고 진행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또한, 내가 재미있으면 상대방도 좋아할거하는 착각을 하기도 합니다. 

 

리드하는건 좋지만 조금더 상대방의 의견과 기분을 배려해주는것이 필요한것 같군요!

 

심테

 

2.맨위 혹은 아래 평행선

맨위에 평행선을 그었거나 맨아래 평행선을 그은 당신은 상대방에게 속박 받는것을 싫어하고 상대방을 속박 하지도 않는 타입으로 서로 좋아하는 것을 자유롭게 즐기고 싶어 하는 타입입니다. 이러한 점들이 쿨하고 자유롭게 느껴져 장점으로 다가갈 수도 있지만 너무 선을 넘지 않는다는 점이 상대방에게 거리감으로 다가와 서운한 감정이 들수 있습니다.

 

가끔은 상대방을 위한 귀여운 질투, 나의 일부를 공유해주는 센스를 보여주세요!

 

연애심리테스트편

 

3.꼭지점을 이은 대각선

꼭지점을 이은 대각선을 그은 당신은 연애가 매우 수동적인 타입입니다. 자신의 의견보다는 상대방이 원하는 대로 따라가는 경향이 있으며 리드 당하는것을 스스로가 매우 편하게 느끼는 타입입니다. 

 

연애를 하면 항상 상대방에게 주도권을 잡히는 타입으로 자신의 마음과 생각은 어떤지, 나의 내면을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네요! 본인 스스로 자신에게 더 관심을 가져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림으로보는심리테스트

 

4.아무렇게나 대각선

적당히 아무렇게나 대각선을 그은 당신은 연애를 할때 두가지 얼굴을 가지고 있네요! 평소에는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해주고 생각하여 따라주는 천사같아 보이지만 결국에는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고야 마는 성격입니다. 똑똑한 만큼 냉철한면도 보여 무서운 타입이네요!  가끔은 연인에게 모든걸 맡겨보는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재미로 보는 그림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어떻게 모두 결과가 비슷하게 나오셨나요? 꼭지점을 잇는 대각선은 한쪽이 기울어질 수 밖에 없어 수동적인 인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당히 아무렇게 그은 대각선은 기울임을 가지고 있지만 목표가 닿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 상대방의 행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타입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선으로만 모든 연애성향을 알수는 없지만 재미로 보는 연애 심리테스트인만큼 가볍게 봐주세요!

 

그럼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

https://yolo87.co.kr/85

 

연애심리테스트 나의 연애능숙도는?

심리테스트로 보는 연애능숙도, 재미있는 연애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로 보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연애를 할때도 기술이 있다? 여러분들은 얼마나 연애에 능숙

yolo87.co.kr

https://yolo87.co.kr/53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색상을 끌리는 순서대로 4개 골라보세요!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 끌리는 색깔 순서대로 보는 나의 심리테스트> 끌리는 색깔순위 4개를 골라보세요! 빨간색 주황색 노랑색 파랑색 하양색 보라색 초록색 . . . . . 다 고르셨다면 결과

yolo87.co.kr

https://yolo87.co.kr/46

 

연애심리테스트, 당신이 사랑에 빠지는 속도?

비색상으로보는 연애심리테스트, 당신이 사랑에 빠지는 속도는? 색상은 그사람의 타입을 알아볼수 있는 좋은 도구중 하나인데요. 무언가를 보며 상상하여 만들어낸 결과물에 색상이 더해지면

yolo87.co.kr

 

반응형
댓글